햇살론 대출자격 무방문 무서류로 확인가능해 승인률 높은곳 찾는 고객 급증

햇살론 대출자격 무방문 무서류로 확인가능해 승인률 높은곳 찾는 고객 급증

입력 2014-08-19 00:00
수정 2014-08-19 11: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정부는 서민들의 부채가 나날이 심각해지는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와 같은 서민금융정책을 만들었다. 그 중 햇살론은 캐피탈 카드사 등의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이자를 내고 있는 서민들에게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저축은행, 수협, 신협, 농협, 새마을금고 등에서 연10%대 이하의 저금리로 전환대출을 해주는 서민금융정책이다.

그러나 좋은 정책인건 누구나 알지만 정작 햇살론을 신청하면 신용등급 등의 대출자격 미달로 승인이 거절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이 일어난다는 것이다. 이런 시점에 정부정책 서민지원자금이라는 명칭에 맞게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에게도 최소한의 심사기준만으로 햇살론 승인을 내어주는 곳이 있어 사람들의 문의 전화가 급증하고 있다.

햇살론대출자격은 한 달에 70만원이상 급여를 3회 이상 수령하고, 최근 3개월 동안 30일 이상 연체경력이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다른 금융기관과 달리 대환자금뿐만 아니라 생계자금도 가능하여 대환대출 2,000만원과 생계자금대출 1,000만원을 합해 최대 3,000만원까지 최대 연10.55%를 초과하지 않는 저금리전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나 이곳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두 가지 특별한 장점이 있다. 먼저 무서류 무방문이 가능하여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즉시 확인 가능하고 조회 후 모든 심사 역시 간단한 통화와 팩스송부만으로도 최종승인여부 또한 확인이 가능하다. 단 최종 승인 시에는 지점을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을 해야 대출금을 수령할 수 있다.

두 번째 이곳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의 장점이 부각된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서울, 인천, 경기도(수원, 구리, 안양, 일산, 용인, 성남, 분당, 부천, 동두천, 의정부, 평촌, 영통, 하남), 충청도(대전, 천안, 예산, 청주), 경상도(부산, 울산, 대구, 창원), 강원도(춘천), 전라도(광주, 전주, 여수, 순천), 제주도 등 전국 무료출장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지점 방문 없이 편하게 햇살론 신용대출을 입금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무료다.

기존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로 전환 또는 채무통합을 받고 싶거나 직장인 신용대출로 저금리대출이 필요한 고객은 일체 불법수수료 요구 없이 햇살론 승인율 높은곳 정식위탁법인에서 안전하게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전화 통화만으로도 즉시 한도와 이율을 확인 후 무방문으로 누구나 쉽게 대환대출을 받을 수 있다.

햇살론 신용대출을 상담(신청)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sunshinelo.co.kr) (클릭시 바로연결)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