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사면 북극곰인형이 1000원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사면 북극곰인형이 1000원

입력 2014-12-15 00:00
수정 2014-12-15 11: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사면 북극곰인형이 1000원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사면 북극곰인형이 1000원 이번 행사는 멀티 폴라베어 소진 시점까지 진행되며, 1천원에 인형을 받으면 해피포인트 적립이나 다른 쿠폰·행사·제휴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천원에 인형을 사고 추가 인형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1만원에 두 번째 곰인형을 살 수 있다. 다만 추가 구매 인형 수는 1개로 제한된다.
사진출처=베스킨라빈스 트위터
베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에게 ‘멀티 폴라베어’ 북극곰 인형을 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멀티 폴라베어 소진 시점까지 진행되며, 1000원에 인형을 받으면 해피포인트 적립이나 다른 쿠폰·행사·제휴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0원에 인형을 사고 추가 인형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1만원에 두 번째 곰인형을 살 수 있다. 다만 추가 구매 인형 수는 1개로 제한된다.

베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멀티 폴라베어 인형에는 작은 지퍼 주머니와 가방끈도 있어 쓰임새가 많다”며 “아이스크림 케이크, 귀엽고 포근한 멀티 폴라베어와 함께 고객들이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베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로라 빌리지, 윈터 빌리지, 스노우 블러섬 등의 새로운 케이크를 선보인 바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