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화애락’, 여성 갱년기 전후까지 관리해요

정관장 ‘화애락’, 여성 갱년기 전후까지 관리해요

홍희경 기자
홍희경 기자
입력 2019-03-21 22:26
수정 2019-03-22 02: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정관장 화애락은 여성들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하는 여성 전문 브랜드로 2003년 출시됐다.

화애락 시리즈에 사용되는 홍삼은 정관장만의 품질 관리에 합격한 원료들로, 100% 계약 재배를 통해 수확한 홍삼을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해야 사용한다. KGC인삼공사는 2004년 홍삼의 갱년기 조성물 특허를 출원한 뒤 홍삼과 다양한 건강 소재를 활용한 갱년기 여성용 건강 브랜드 화애락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정관장 ‘화애락진’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은 제품이다. 6년근 홍삼에 녹용, 당귀, 작약 등을 조화시켰다.

화애락진과 더불어 갱년기 여성 건강 관리를 도모한 제품인 ‘화애락큐’엔 6년근 홍삼에 복령, 백출, 작약, 당귀, 대나무잎 등의 부원료를 결합시켰다. 타브렛 제형으로 먹고 휴대하기 편하다.

갱년기 즈음엔 그 시기뿐 아니라 갱년기 이전·이후까지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6년근 홍삼에 당귀, 작약, 대나무잎, 복령, 백출 등을 조화시킨 화애락본은 꾸준히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성인여성에게 도움이 된다. 6년근 홍삼 농축액을 기본으로 녹용, 상황, 영지, 꽃송이, 당귀, 작약 등을 더한 ‘화애락 후(后)’는 여성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파우치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2019-03-22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