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상반기 히트상품] 스윙테크 스윙가드

[2016 상반기 히트상품] 스윙테크 스윙가드

입력 2016-06-29 16:24
수정 2016-06-29 17: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울타리·난간 수동으로 열거나 닫기 가능

스윙테크의 ‘스윙가드’는 새로운 기능성 회전식 울타리·난간이다. 현대식 건물양식에 맞게 알루미늄 또는 우드 재질로 액티브한 익스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기존 울타리·난간은 바람 막는 역할이 없을 뿐 아니라 내부를 훤히 노출해 사생활보호가 전혀 되지 않았거나 그와는 반대로 바람을 유입시킬 수 없는 구조로 막혀있어 답답함이 있었다.

스윙가드는 이런 장단점들을 보완했다. 바람의 유입을 원할 때나 밖의 경관을 즐기고 싶을 때 열 수 있고 방풍과 방음 효과를 원할 때 또는 옆집이나 도로로부터 사생활을 보호받고 싶을 때 닫을 수 있다.

제품은 수동 개폐형이고 튼튼한 잠금장치가 있다. 오픈과 클로징이 결합된 특허받은 최초의 울타리로 건물 양식에 맞게 색상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스윙테크 관계자는 “스윙가드는 각종 건물의 담장, 주차장 외벽, 전원주택 울타리, 카페테라스, 건물 난간 등 다양한 곳에 설치해 액티브하고 재미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다.”며 “스윙테크 홈페이지(www.swingguard.co.kr)에 방문하면 더 많은 자료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2016-06-30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