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 백작 메이크업으로 ‘화장의 힘’ 설파한 뷰티 블로거

아수라 백작 메이크업으로 ‘화장의 힘’ 설파한 뷰티 블로거

입력 2015-10-12 13:50
수정 2015-10-12 13: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수라 백작을 떠올리게 하는 메이크업으로 ’화장의 힘’을 설파한 뷰티 블로거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5월 10일(현지시간) 네덜란드 출신 유명 뷰티 블로거 니키(Nikkie·21)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화장의 힘’(The Power of MAKEUP)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민낯으로 나타난 니키는 “최근에 많은 소녀들이 메이크업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기는 것 같다”며 “메이크업은 여러분의 모습을 바꿀 수 있는 재미있는 것이지 그 어떤 부끄러움도 아니다”라고 말한다. 화장은 민낯을 가리는 부끄러운 행위가 아닌 자신을 표현하는 또 다른 하나의 방식이라는 것이다.

이어 니키는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셰도우 등 다양한 제품과 도구들로 차근차근 화장을 시작한다. 단, 화장의 마법 같은 힘을 알게 하고자 얼굴의 오른편은 민낯으로 둔 채 왼쪽만 화장을 진행한다. 화장을 끝낸 니키는 극명하게 달라진 화장한 얼굴을 민낯과 비교해 보여준다.

니키는 “메이크업이 재미있다는 것과 여기에는 법칙이 없다는 것을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며 영상을 마친다.

사진·영상=NikkieTutorial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