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한남동 유엔빌리지 골목에 위치한 ‘컨템포(Contempo) 갤러리’에서 8일과 9일 이틀 동안 2015/2016 가을/겨울 시즌 프리젠테이션을 갖는다. 디자이너 브랜드 SAIMI(새미), rational object(래셔널 어브젝트), vasa new york(바사 뉴욕)의 새로운 시즌을 위한 행사다. 8일 오후 2시~9시, 9일 정오~오후 7시까지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새미는 디자이너 전새미씨가 런친한 의류 브랜드, rational object는 건축가 출신의 디자이너 김세진씨의 슈즈 브랜드, vasa new york은 2011년 뉴욕 웨스트빌리지에 처음 쇼룸을 열구 판매에 들어간 부티크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다.
갤러리 측은 “새로운 가을 겨울의 제품을 한발 빠르게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의류, 슈즈, 주얼리 등 패션뿐 아니라 기발한 오브제로 잘 알려진 설치미술 작가 최병석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컨템포 갤러리는 독일에서 현대 미술사를 공부한 최주연씨가 문화 예술의 가교 역할과 트렌드 센터 역할을 하기 위해 문을 연 복합 문화공간이다.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한데 모여 작업하는 것은 물론 작품 전시부터 판매까지 이뤄지고 있다.(문의-07075274398. www.contempo.kr)
이미경 기자 btf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