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한국 여행서 펴내

슈퍼주니어, 한국 여행서 펴내

입력 2013-08-07 00:00
수정 2013-08-07 10: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슈퍼주니어가 한국 여행서 ‘슈퍼주니어의 익스피리언스 코리아 뉴스+서울’을 출간했다. 출처: 슈퍼주니어’s 익스피리언스 코리아 (웅진리빙하우스)
슈퍼주니어가 한국 여행서 ‘슈퍼주니어의 익스피리언스 코리아 뉴스+서울’을 출간했다.
출처: 슈퍼주니어’s 익스피리언스 코리아 (웅진리빙하우스)
그룹 슈퍼주니어가 오는 16일 한국 여행서 ‘슈퍼주니어의 익스피리언스 코리아 뉴스+서울’을 출간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7일 밝혔다.

’…익스피리언스 코리아’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지난 1년 동안 국내 이곳저곳을 다니며 직접 보고 겪은 이야기와 감성적인 화보를 담은 책. 멤버들은 두 명씩 짝을 지어 우리나라 동서남북과 서울을 각각 여행한 뒤 이를 네 가지 테마로 엮어냈다.

동해가 좋아하는 곤드레나물밥, 신동이 빚은 가양주, 강인이 만든 딸기타르트 등 이색적인 먹거리 정보도 담았다.

책 안의 사진에 스마트폰 카메라를 갖다 대면 사진과 관련된 동영상이 재생되는 증강 현실 애플리케이션을 담아 멤버들과 직접 여행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0-12일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월드투어 ‘슈퍼쇼5’를 이어간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