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자북스, ‘학교 대항 모의고사 배틀’ 이벤트

풀자북스, ‘학교 대항 모의고사 배틀’ 이벤트

입력 2015-09-17 16:40
수정 2015-09-17 16: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풀자북스 앱으로 푸는 기출문제, 무료 제공

’2015년 9월 18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두 달 앞으로 다가온 수험생에게는 1분 1초가 아쉽다. 막바지 점검을 위해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틈틈이 유형문제, 기출문제를 풀 수는 없을까? 필요한 문제집을 바로 바로 찾아서 이용할 수는 없을까?

자동으로 오답노트가 만들어지고, 찍어서 맞춘 문제를 한 곳에 모아서 학습할 수는 없을까?

취약한 단원 및 유형만 집중적으로 풀어볼 수는 없을까?

이 모든 질문에 YES를 외치는 앱이 출시되었다. 바로 세계 최초의 e-book 문제집 전문 북스토어, ‘풀자북스’이다. 현재 풀자북스에서 고등학생들을 위해 제공하는 수능 대비 서비스는 크게 4가지이다. 첫째, 최근 5개년 수학, 영어의 수능 및 학평 기출문제집 총 600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둘째, 최근 5개년 수능, 학평 기출문제들을 체계적으로 분류, 구성한 유형별 문제집을 만나볼 수 있다. 셋째, 문제집을 풀 때마다 문제 별로 틀린 문제들을 자동으로 한 곳에 모아 볼 수 있는 오답노트를 제공한다. 넷째. 이 모든 서비스들을 간편하게 프린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풀자북스(www.pbooks.kr)는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기출 문제집과 Smart, Easy & Fast Study를 추구하는 효과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풀자북스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풀자북스, 학교 대항 모의고사 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2015년 9월 14일 월요일부터 9월 25일 금요일까지이고, 9월 26일 토요일부터 10월 4일 일요일까지 기간 내에 모의고사를 풀어 제출하면 된다. 대상은 고등학생 1,2.3학년이며, 해당 과목은 영어와 수학이다. 풀자북스 이벤트에 가장 많이 참여한 1개 학교에는 피자 100판과 콜라pet 50개를 경품으로 지급하며, 최다 참여 1개 반에는 버거킹 햄버거 세트를 반 인원 수량에 맞춰 제공한다. 그리고 참여자 1,00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풀자북스 관계자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후 회원가입한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문자로 남기면 선정 확률이 높다고 전했다. 문화상품권 5천원권은 에듀팡에서 문화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 형식으로 지급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풀자북스’를 검색하고 설치,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의고사 배틀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OS 4.1.1 이상) 사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이제는 수험생들이 공부하기 정말 편한 세상이 오나 보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